F3
G : Move
S : Scale
R : Rotate
1 : Vertex
2 : Edge
3 : Face
shift+D : 오브젝트, 폴리곤 복사 둘다가능
A : 오브젝트에 있는 모든 폴리곤 선택
L : 부분적으로 폴리곤 선택
오브젝트 분리시키기 (Seperate) : P
카메라 위치 리셋: Shift + c
동시에 버텍스 움직이기 Proportional editing (smooth move):
o를 눌러서 Proportional editing을 활성화 시켜 g 키를 누른후 이동.
원 안의 영역은 원의 중심을 기준으로 점점 약하게 움직인다.
원의 범위는 마우스 휠로 조정가능
s 누른후 shift + 원하는 축
x를 누르면 yz축으로 스케일
Ctrl A > All Transforms to Dletas
h : 오브젝트 숨기기
alt + h : 모든 오브젝트 보이게 하기
shift + h : 선택한 오브젝트를 제외하고 모두 숨기기
/ : isolate
alt + z : 오브젝트 투명하게 보기
J : Vertex 연결
F : Fill
블렌더 렌더링 노트 (0) | 2022.10.21 |
---|---|
블렌더 vertex color 노트 (0) | 2022.06.01 |
블렌더 Retopology 노트 (0) | 2021.11.28 |
블렌더 UV 노트 (0) | 2021.07.24 |
블렌더 UV채널 추가하기 (0) | 2021.07.12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