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be 생성 > Edit Mode > Right Click(혹은 Crtl + E) > Subdivide >
Subdivide 값 충분히 높여주기 (홀수 권장)
Sphere로 변경할 오브젝트 component를 전부 선택 > Mesh > Transform > To Sphere
마우스를 오른쪽으로 이동
혹은
Factor 값 1로 변경
블렌더 건너뛰어 선택 방법 노트 (0) | 2023.01.19 |
---|---|
블렌더 넘버패드 마우스 가운데 버튼 설정 노트 (0) | 2023.01.03 |
블렌더 여러 오브젝트에 한번에 modifier 추가하기 노트 (0) | 2022.11.10 |
블렌더 배경 투명하게 렌더링하기 (0) | 2022.11.08 |
블렌더 카메라 설정 노트 (0) | 2022.11.08 |
댓글 영역